Donar
Novedades

파폭 동영상 다운로드

Published on 6 febrero, 2020

더 읽기: 핵폭탄이 도시에 떨어졌다면, 살아 남기 위해 해야 할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이 애니메이션은 치명적인 불덩어리와 빛의 섬광, 강력한 충격파의 세 단계로 나뉘어진 피해의 끔찍한 초상화를 그립니다. 및 그 결과 부상 및 방사선 노출. 추수감사절 주간에 `폭탄 사이클론`이 서해안을 강타한 후 캘리포니아 해안에서 75피트 파도가 기록되었습니다. 동영상에서 이 단체는 핵무기를 «우리 모두에게 깊은 부도덕하고 실존적인 위협»이라고 지칭합니다. 충격파는 ICRC가 «허리케인과 토네이도보다 더 강하다»고 말하는 바람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들은 나무가 «이쑤시개처럼 스냅»하고 인간은 «먼지 알갱이처럼 주위를 뒤집어»라고 말합니다. 불덩어리의 반경 내에 있는 사람은 누구나 «증발»될 것이라고 비디오는 말합니다. 해안 데이터 정보 프로그램은 11월 26일 케이프 멘도시노에서 측정된 베헤모스 파도와 함께 지금까지 기록된 가장 큰 파도중 일부를 생성했다고 지적했다. 로렌스 리버모어 내셔널의 방사선 및 비상 사태 대비 전문가인 브룩 버데마이어(Brooke Buddemeier)는 «프롬프트 효과로부터 보호를 받을 곳을 생각할 때, 특히 폭발적인 파도로부터 우리가 토네이도를 위해 하는 것과 같은 종류의 일들을 생각한다»고 말했다. 실험실, 지난해 비즈니스 인사이더에게 말했다.

«집이 공기벽이나 토네이도 나 허리케인에 부딪히면 구조적으로 건전한 장소에 있기를 원합니다.» 캘리포니아 대학의 과학자들은 그것이 지난 15 년 동안 문서화 한 가장 높은 파도라고 말했다. 그는 이 파도보다 더 높은 것으로 측정된 유일한 파도는 극단적인 파도가 더 흔한 외딴 북태평양의 다른 역에 위치했다고 말했다. 프로그램 매니저 인 James Behrens는 지난 달 에 본 거대한 비율의 CNN 파도가 «확실히 특이한»이며 일반적으로 강한 바람이 발생하는 열린 바다에서만 발견된다고 말했다. 이 비디오는 특히 비디오 게임에서 묘사되는 것처럼 핵무기에 대한 우리의 매력에 일부 중력을 빌려줄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ICRC는 실제 핵 폭발은 «상상할 수 없는 비율의 재앙»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2단계는 몇 초 후에 도착합니다. 폭탄이 맞은 그 자리에서 팬들이 원을 그리며 밖으로 나가는 충격파로 구성됩니다. 그러나 관람객들이 낙진 대피소를 짓기 전에 벽돌이나 콘크리트 건물 중앙에 숨어 창문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숨어 있는 것과 같은 핵 폭발 시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또한 이 비디오는 위험에 처한 한 도심 지역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반경 8평방마일(21평방킬로미터) 밖에 있는 사람들은 피해를 입지 않을 수 있습니다. `폭탄 사이클론`은 몇 시간 만에 폭풍 속에서 공기 압력이 급격히 떨어지는 것을 말하며, 그 위에 74-95 mph의 바람이 불어 오는 것을 말하며, 비디오가 방사선의 «침묵하는 공포»라고 부르는 것이 있습니다.

방사성 먼지 구름이 땅을 향해 비가 내리면서 사람들이 방사선 중독에 노출되어 신체의 세포를 손상시키고 치명적인 것으로 판명될 수 있습니다.